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탁재훈 이효림 이혼이유

흔적끄적 2018.04.06 04:16

탁재훈 이효림 이혼이유


방송인 탁재훈이 집돌이로 합류한 가운데, 탁재훈 이효림 이혼이유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탁재훈은 지난 2013년 사설 인터넷 스포츠 도박 사이트에서 수억 원대의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고 자숙 중이었는데요.


이후 2014년 6월 아내와의 혼인 관계를 청산해달라는 취지의 이혼청구 소장을 제출해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당시 이효림 탁재훈 이혼이유 관련 한 측근은 "탁재훈이 아내와 아이들을 미국에 보내고 2년간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면서 가족들 간에 거리감이 생기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탁재훈이 불법도박혐의로 재판을 받고 방송 활동을 모두 접으면서 두 사람 사이에 감정의 골이 깊어진 것으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방송화면 갈무리 SBS 제공 - 사진


앞서 탁재훈은 지난 2009년 SBS 좋은아침에 출연해 "탁재훈이 아내의 돈을 보고 결혼했다", "탁재훈 부부는 별거 중이다"라는 루머를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탁재훈은 "나도 그런 루머들을 들었는데 재밌더라. 아내에게 더 싸운 척 해보자고 말한 적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탁재훈은 별거설에 관한 질문에 "내가 축구를 좋아해 각방 쓴 적은 있다. 또 안방에서 자면 아이들이 침대로 뛰어들어 잠을 못 잘 때도 많다. 하지만 애들이니까 어쩔 수 없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에 탁재훈 아내 이효림 씨는 "사실 이혼 얘기가 나올 정도로 싸운 적도 있다"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탁재훈 부인 한센병 또한 확인된 바가 없는 루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센병이란 소위 '나병'으로 불리는 것으로, 피부가 문드러지는 증상이 나타나며 '문둥병'으로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탁재훈 아내 이효림 씨는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 온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는데요.


진보식품은 지난 1972년 한미식품으로 김치제조업계에 뛰어든 후 지금의 회사명으로 상호를 한 김치업계의 1세대 주자입니다.



특히 '알지김치'로 잘 알려진 포장김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연간 100억 원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1997년 슈퍼모델 출신인 탁재훈 부인 이효림 씨는 서구적 미모를 지닌 재원으로 서울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경영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몇 년 전까지 요리연구가로 활동하면서 대외 활동을 활발히 했으며, 각종 잡지를 통해 그의 살림비법과 요리 등이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한편,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처음 만나는 이필모, 김민석, 로꼬, 탁재훈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예능감 넘치는 탁재훈은 의외의 집돌이 면모를 보이며 프로그램에 합류했는데요.


SBS 제공


현재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는 탁재훈은 "지금까지 너무 많은 곳을 돌아다녔다. 안 가본 데가 없다. 내게는 사실 이불 밖에 나가는 것이 큰 의미가 없다"라며 집돌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탁재훈은 자신의 제주 생활을 공개하며 "스케줄이 많이 없어서 서울에 갈 일이 많이 없다"라고 털어놨는데요.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 안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집돌이들이 느리지만 여유 있게, 서툴지만 재미있게 집돌이식 투어 맵을 완성해 가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