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워너원 이상민 조언에 감동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워너원 강다니엘 박우진 옹성우가 프리스타일 댄스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가수 이상민이 후배 워너원에게 전한 현실적인 조언이 감동을 자아내게 하고 있습니다.


이날 7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이상민이 게스트로 찾아온 그룹 워너원에게 본인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는데요.


이상민은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사업에 대한 지식이 없어 실패할 확률이 높으니, 절대 사업을 하지 말라"고 전했습니다.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워너원 멤버들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진중한 이상민 조언에 열심히 집중했다는 후문인데요.



또한 강호동은 "사업과 연대보증 중 어떤 것을 더 조심해야 하느냐"고 물었고, 이상민은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사람"이라고 의미심장(?)한 답변으로 감동을 안겨줬습니다.


이에 김희철은 "진짜 '형님 학교'다운 조언이다"라고 말하며 이상민의 가르침을 칭찬했는데요.


아는형님 워너원 예고영상 갈무리 JTBC 제공 - 사진


이날 JTBC '아는 형님' 측은 "역시 강다니엘♥ 비보잉 고급 기술 뿜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아는 형님' 측은 "강!박!옹! VS 형님들 프리스타일 댄스 대결. 강다니엘 춤 잘추는 건 알았지만 이 정도였다니. 워너원 완전체 출격. 오늘 밤 9시 JTBC 본방사수"라고 밝혔는데요.


함께 게재된 영상 속에는 이상민, 이수근과 댄스 배틀을 펼치는 워너원 강다니엘·박우진·옹성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상민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서 댄스 실력을 뽐냈는데요.



화려하게 등장한 이상민은 워너원에 밀리지 않는 댄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상민에 이어 강다니엘이 등장했고 학창시절 비보이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진 그는 고급 비보잉 기술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는데요.



화려한 동작을 보인 이후 강다니엘은 여유로운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이들의 팽팽한 댄스 배틀이 공개된 가운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아는 형님'의 김수아 PD의 말을 인용해 "워너원이 다른 방송에서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이번에 워너원과 형님들이 만났다. 녹화가 재미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형님들이 짓궂은데 워너원이 만만치 않게 장난을 많이 쳤다"며 "춤과 노래 말고도 각 멤버가 개인적으로 잘하는 걸 가져와서 형님들과 대결했다"고 전했는데요.



워너원 멤버 11명과 형님 7명이 만나 교실이 그 어느 때보다 북적거렸고 워너원과 형님들 수를 합하면 18명인데 '17대1'의 콘셉트로 대결을 펼쳤다는 전언입니다.



김수아 PD는 "17대 1로 대결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는데 워너원이 형님들에게 대결신청 하는 과정이 재미있었다. 워너원이 형님 학교를 접수하고 가겠다고 도발을 많이 했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다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김수아 PD는 "멤버들이 형님들과 어울리면서 다른 방송에서는 못 봤던 모습들을 볼 수 있었다"며 "옹성우가 예능 캐릭터로 활약했는데 김영철보다 웃길 수 있다고 도전장을 냈다. 두 사람이 라이벌 라인으로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 본 방송에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아는 형님 워너원 [선공개] 역시 강다니엘♥ 비보잉 고급 기술 뿜뿜↗↗


#댄스타임

#아는형님

#형님학교

#국민pick

#비보잉


워너원 아는형님 선공개 네이버TV 제공 - 영상


워너원 vs 형님들의 댄스타임☆ 

리듬 타며 등장하는 박우진 (열정♨) 

뒤이어 국민 pick 강다니엘 출동!! 

시작부터 비보잉 고급 기술 뿜뿜↗ 


형님들의 성실한 안무에 초토화 ㅋㅋㅋ 

맞대응하는 옹성우의 깨방정 댄스 ^ㅡ^ 

아름다웠던 두 팀의 승부♡


오늘 밤 9시 <아는 형님> 본방사수!



한편, 워너원에게 전한 '빛과 소금' 같은 이상민 조언 그리고 워너원과 형님들의 댄스배틀은 이날 7일 오후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