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혜 최태준 열애인정 후 첫 외출


박신혜가 열애설 인정 후 첫 공식 석상에 나선 가운데, 박신혜 최태준 열애 디스패치 보도 내용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이며 박신혜 측이 이를 공식 부인하자 연예매체 디스패치에서 박신혜 최태준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해당 매체는 2년 동안 끊이지 않던 소문에 휩싸인 박신혜 최태준 데이트 사진을 지난달 7일 전격 공개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018년에도 터진 열애설로 "중앙대 동문", 또는 "친한 동료"라고 부인했던 두 사람은 '디스패치' 확인 결과 그냥 친구가 아닌 남자 친구인 연인 관계라고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의 데이트 포착 장소는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곱창집으로 최태준은 어머님과 스스럼없이 어울렸다고 디스패치는 주장했습니다.


두 사람의 측근 역시 해당 사실을 확인했으며 둘과 아주 가까운 지인은 "친구도, 가족도, 이미 알고 있는 공식커플"이라고 귀뜀했다고 전했는데요.


최태준 박신혜 디스패치 제공 - 사진


이어 두 사람의 관계는 현재 진행형이라고 밝히며 최태준 박신혜 청담동 빌라 데이트 사진도 여러장 공개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4월과 5월 해외 여행 및 박신혜 최태준 수목원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알려지며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는데요.


이때도 양측은 박신혜 최태준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었습니다.


당시 최태준 박신혜 열애설 관련 소속사 측은 "박신혜와 최태준은 친한 선후배 관계다. 교우 관계가 두루두루 좋다보니 이런 일들이 일어난 것 같다. 해프닝 같은 느낌"이라고 해명한 바 있는데요.



디스패치가 박신혜와 최태준이 1년 가까이 연인 관계로 만나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이후 최태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이날 "친구 사이였던 두 사람이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박신혜 최태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에 박신혜 소속사 역시 기존의 공식 입장을 번복하며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소속사 측은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동문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졌다고 전했는데요.


서로 친하게 지내던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진 바 있었습니다.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등에 출연했는데요. 


지난해 SBS '수상한 파트너' 이후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입니다.



박신혜는 2003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었는데요.


지난해 영화 '침묵'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뉴스1 제공


이날 4일 오후 배우 박신혜는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숲 속의 작은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는데요.


제작발표회에서 박신혜는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피스로 꽃다운 미모를 뽐냈습니다.


지난 3월 최태준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박신혜가 데뷔 후 첫 공개 열애를 선언한 이후 공식외출은 이날이 처음인데요.


tvN 제공


한편, 박신혜가 출연하는 tvN '숲 속의 작은집'은 오프 그리드(Off Grid)를 소재로 하여 외딴 산 속 아무도 살지 않는 곳에 들어가는 소지섭, 박신혜가 오프 그리드 하우스에서 지내는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낸 프로그램으로 오는 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