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정인선 이이경 열애!

흔적끄적 2018.04.17 16:35

정인선 이이경 열애 인정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출신인 이이경은 독립영화 '미일 이발관'(2011), '한땀한땀'(2011)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해 첫 주연작인 이송희일 감독의 영화 '백야'(2012)가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후 영화 '일대일', '해적', '야간비행', '커튼콜', '아기와 나', '괴물들', '배우 지망생', '공조' 등에 출연했습니다.




안방극장에는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2011)로 첫 인사를 한 뒤 '학교 2013', '나인', '칼과 꽃'을 거쳐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트로트의 연인'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특히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극중 소시오패스 역을 맡은 신성록의 비서 역으로 출연,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후 이이경은 '하녀들', '초인시대', '유미의 방', '태양의 후예', '마녀보감', '고백부부' 등에서 인상 깊은 주·조연으로 열연했으며, 현재는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주연 이준기 역으로 출연 중인데요.


방송화면 갈무리 JTBC 제공 - 사진


이이경은 '엄친아'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이경 아버지 연봉 약 10억으로 LG이노텍 사장과 LG화학 사장을 지낸 이웅범 연암공과대학교 총장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세간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이에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이경이 이 총장의 아들이 맞다며 "이이경 본인은 집안 배경을 신경 쓰지 않는다. 아버지의 직업과 상관없이 배우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배우 정인선은 1996년 SBS '당신'으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아역배우로서 SBS '카이스트', KBS2 '꽃밭에서', MBC '대장금' '영웅시대, 영화 '살인의 추억' '안녕! 유에프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 KBS2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마수리(오승윤)의 여자친구 한세은 역으로 출연하며 또래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정인선은 성인이 된 이후에도 영화 '카페 느와르' '한공주',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보감'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펼쳐왔고, 최근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통해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주목 받았습니다.


프로필 포털사이트 갈무리


프로필에 따르면 정인선 나이 1991년 04월 25일 만 26세와 이이경 나이 1989년 01월 08일 만 29세로 정인선 이이경 나이차이 3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날 17일 다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이경 정인선 두 사람이 1년 넘게 교제 중"이라고 정인선 이이경 열애 인정 소식을 발빠르게 보도했는데요.


그러면서 "두 사람이 지인을 통해 1년 넘게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날 "본인 확인 결과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게 맞다"고 정인선 이이경 열애 인정으로 공식화 했는데요.



씨제스 측은 "다만 두 사람이 시작하는 단계이니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정인선 이이경 열애 소식을 보도하며,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 중인 두 사람이기에 열애설 소식이 당황스러울 수 있었지만 양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동반 출연하게 되면서 드라마에 피해 갈 것으로 우려해 연인관계임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은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정인선 이이경 열애 소식이 보도되면서 두 사람은 최근 열애를 빠르게 인정하는 연예계 흐름을 따라갔습니다.


이이경 공식홈페이지


한편, 이이경과 정인선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데요.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준기 역할을 맡은 이이경은 극중 서진(고원희 분)과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고, 윤아(정인선 분)는 동구(김정현 분)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이경 정인선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현실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모쪼록 두 사람이 좋은 인연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